[시연하다] 삼성스토어 용인 처인점-신혼 혼수 가전 설치후기 (강성일 디테일러)

조회수 252


[출처] 가전 - 3. [가전설치] 삼성스토어 용인 시청점 - 신혼 혼수 가전 설치 후기 | 작성자 시연하다

https://blog.naver.com/ang11585/223616215938




d1f560e970560.png


가전 계약하고, 설치한지 약 2달 가까이 됐는데

설치 후기를 미루다가 이제야 써본다,,, (귀차니즘 어떡하나여...ㅋ)


가전 계약 포스팅 쓴게 벌써 3달이나 지났따니,,,

가전 계약에 관련해서 궁금한사람들은 요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면 될듯! ㅎㅎ


처음에 가전 구매하려 했을때

어떤 물품 위주로 구매해야하는지 감도 잘 안오고 했었는데

좋은 프로님을 만나서 빠지거나 넘치는거 없이 가전 잘 계약한 것 같다!


이번 여름이 진~짜 너무 더웠는데

우리도 8월 20일날 이사해서 진짜 역대급 더위와 함께 이사를 했다,,


심지어 빈 집에 우리가 들어가는 거라

에어컨도 없었는데


매매 잔금 치른날, 설레는 마음 안고 집에 왔지만

진짜 더워서 5분만에 나옴,,,,,,


그래서 가전 설치 기사님 중에 에어컨 기사님이 맨 처음 왔으면 좋겠다! 했는데

진짜 럭키비키~ 에어컨 기사님 먼저 오셔서 에어컨 부터 설치를 진행했다!


5babee30cb050.png


처음에 삼성 가전 보러 갔을때는 저 갤러리형 제품보다는 동그라미 있는 형이 더 예뻐보였는데,

보다보니 진짜 저게 훨~씬 예뻤음!


벽걸이랑 세트고 설치기사님께서 외부 실외기까지 튼튼하게 잘 달아주셨다!

맨 처음 오셔서 설치해주신 덕분에

다음 가전 설치 기사님은 에어컨 바람 아래서 설치 하실 수 있게 됐다...! 완천 최고


에어컨 여름 내내 사용해봤는데 진짜 빨리 시원해지고

너무 좋다!

삼성 Smart Things랑 연동하면 외부에서도 에어컨 켤 수 있어서,

집에 누가 온다거나 아님 내가 들어가기 전에도 에어컨 미리 켜놓을 수 있어서 진짜 좋은듯하다!


벽걸이는 사진은 안찍었지만, 디자인 예쁘고 진짜 좋당! 👍👍


그 옆에 있는 TV!

사실 자취하면서는 거의 TV 볼일이 없어서 원래는 TV를 사지말까?

이런 생각도 했었는데

그래도 집에 티비 없으면 넘 심심할 것 같아서 구매한 TV!


TV가 크면 클수록 집이 멋지다고 생각을 해서

일부러 엄청 큰 TV로 구매했다!


집들이 오면 지인들이 다 TV엄청 크다고 하는데

나도 첨엔 큰거같다 생각했는데 딱 일주일 지나니까 그렇게 커보이지는 않음! 


거거익선 아잉교....


티비 완전 만족한다! 화질도 진짜 좋음!


그 아래 있는게 사운드 바인데

우리는 사운드바를 매립 하진 않았고,

티비 매립 기사님의 조언을 받아서 거치대를 구매해서 달았다!


우퍼스피커도 같이 주셨는데, 난 개인적으로 웅웅 울리는

우퍼스피커는 자리만 차지하지 활용도가 별로 없을 것 같아서

당근에 판매했음!


설치 과정에서 조금 아쉬웠던? 점은

저 사운드바를 벽에 매립하는거면 티비, 사운드바 설치 기사님이 설치해주시는데


나처럼 거치대마냥 사제 사서 설치하려고 하는거면

개인적으로 해야한다!


근데 결론적으론 저 사운드바 거치대는 개인이 설치하긴 좀 어려워서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야함!


우리는 진짜 좋은 티비 매립 기사님을 만나게 돼서 

티비 매립 기사님의 도움을 받았다! :)


매립 기사님 너무 좋았어서 완전 강추,,,!


담에 매립 기사님 후기글도 작성해야지..!!


사운드바는 있으니까 조금 더 생생한 사운드로 몰입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다!


9265e5bbb3735.jpg


디자인 깔끔하고, 소음도 없고

아주 잘 사용하고 있는 공청기!


너무 크지 않아서 자리 차지 많이 안하고 좋은 것 같다!


자리는 그냥 거실 한쪽에 배치해두었다!


사실 이건 설치랄 건 없고

그냥 뜯어서 전원선만 꽃으면 되는거라


개인적으로 구매하더라도 잘 설치할 수 있을 것 같다!



ecbf6b27c8f9a.jpg


얼마전에 밥먹다가

가장 잘 산 가전이 어떤거 있을까? 이야기 했었는데


나는 큐커라고 말했을 정도로 진짜 잘 사용하고 있는 큐커!


이 큐커는 전자레인지, 에어프라이기, 토스트기 등등 여러가지 기능을

한큐에 해결 할 수 있는 만능 전자가전이다!


원래 전에 살던 집에서 친구들이

에어프라이기 선물해준거 있어서 그것도 잘 사용했었는데!


이건 용량도 진짜 크고 좋아서 더더 잘쓰고 있다!


이거 사기전에 전자레인지 성능 별로면 어떡하지? 이런 걱정 + 고민 했었는데

진짜 실력 좋음!


청소하기도 좋아서 진~짜 잘 사용하고 있다.


나같은 경우는 전자레인지 밑판에다가 종이호일 깔아서 사용하다가

더러워지면 갈고! 하고 있는데 진짜 좋음!


이거 다들 사세오,,, 큐커도 그냥 설치랄거 없음!





7129e8083b887.jpg



또 하나 진짜 잘 사용하고 있는 식기세척기!


식세기 설치 전에, 식세기장 짜주시는 분이 오셨었는데

그때 진짜 신기했음...


저기가 원래 하부장으로 짜져있는 곳 이였는데

하부장을 식세기장으로 짜주시고 남은 공간은 문을 달아주셨는데


진짜 이질감없이 너무 설치가 잘됐다...!

역시 기술자는 달러....


남은 공간은 되게 위아래로 길~어서 높이가 있는

텀블러를 보관하거나, 점심 도시락 통 보관하고 있는데 진짜 좋음!! ㅎㅎ 


식세기 성능 진짜 좋고,

그릇 많거나 할때 너무 편리하게 잘 돌리고 있어서


식세기 강추다! 설거지 스트레스로 해방 될 수 있음!!


00d2b1873e045.jpg


혼자 자취할 때는 햇반만 먹었었는데

이제는 집밥 먹을 일도 훨씬 많아지고 해서 구매한 밥솥!


삼성 Smart Things랑 연동도 가능해서

외부에서 예약 취사같은것도 컨트롤 할 수 있다!


밥 맛있게 잘되고, 밥솥이 제공하는 여러가지 기능이 진짜 많아서

엄청 잘 사용하고 있다!


근데 내가 사용법을 잘 모르는건지, 가끔 보온이 혼자 취소되던데...

설명서를 좀 더 읽어봐야겠다!


디자인도 너무 예쁘고, 단점 같은거 딱히 없어서 진짜 추천함!


55229dac8688c.jpg



이것도 구매한 가전중에 진짜 만족도 높은 가전!

이전에 살던 집에 정수기가 있긴 했는데, 냉수는 나오지 않는

정수기여서 이사가면 꼭 정수기 구매해야지 생각했었다!


근데 렌탈은 비용 매달 내는것도 좀 너무 신경쓰이기도 하고,

관리하려면 매일 관리해주시는 분들이 와주셔야 해서


요 정수기로 구매했는데 관리 진짜 쉽고

내가 셀프로 필터 갈 수 있어서 진짜 좋은 것 같다!


자리도 차지 하지 않고, 설거지 하는 개수대에 매립해서 설치 할 수 있어서 진~ 짜 좋음!

온수 이런것도 바로바로 나오고 진짜 좋다!


이것도 정수기 설치 기사님이 예쁘게 잘 설치해주셨다!! 

기사님 넘 친절해서 기분 좋았음!



64f6a70309272.jpg



진짜 이사하고 신세계 맛보게 해줬던 세건기!


세건기는 분리형이 있고 일체형이 있는데

우리껀 분리 안되는 일체형이다!


장점은 컨트롤 할 수 있는 바가 붙어있다는 것!



0596d29892ed6.jpg


이런식으로 하나의 컨트롤 바로 세탁기와 건조기 둘다 컨트롤 할 수 있어서

사용할 때 매우 좋다!


우리는 세건기 구매할 때, 프로님 추천 받고

작년 제품으로 구매했었는데 진짜 좋은 선택이였다!


1년 후 제품이라고 해서 특별하게 업그레이드 된 사항이 없는 제품이라면

1년 전 제품을 통해 가격적으로 메리트를 챙기는 것도 진짜 좋은 것 같음!


원래 살던 집에는 건조기가 없었어서

매번 세탁방 가거나 했었는데 건조기 있으니까 진~짜 너무 좋다!



259db9b8810f2.jpg


우리가 매수한 집은 주방이 특히 조금 작은 구조이고,

베란다가 앞뒤로 엄청 넓어서 베란다를 잘 활용하고 싶었음..!


홈스타일링 담당 디자이너님과 상의를 해서

냉장고, 김치냉장고를 베란다 밖으로 빼기로 했는데


그렇기 때문에 문 열리는 각도? 길이를 고려해서

키친핏 냉장고로 구매해야했다!


결론적으로는 진짜 대만족!

냉장고가 밖으로 나가 있으니까 웅웅 거리는 소리 + 냉장고 열감

이런거 없어서 너무 좋고


아빠는 냉장고가 밖에 있으면 불편하지 않겠냐 했는데

진짜 1도 안불편함... 


그리고 가끔 본가살때 엄마가 김냉 열거나하면

집에 급 김치냄새 계속 나고 했었는데 여긴 밖에 있으니까

집안에 음식물 냄새가 거의 안나는 것 같다!


냉장고기사님이 냉장고 밖에 설치할거라 하니까 좀 신기해하셨음 ㅎㅎ

냉장고 진짜 잘 사용하고 있고, 성능 기능 모두 좋다!


3a0f5391d046f.jpg


이것 저것 요리해먹고 살다보면

냉동고가 진짜 꼭 넉넉한 사이즈로 필요하다!


난 김치를 많이 먹거나 하는 편이 아니지만

맥주라던지 여러가지 식재료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김치냉장고 구매했음!

나같은 경우는 가장 위에를 냉동고로 활용하고 있고

아래 2개를 냉장으로 활용하고 있는데 진짜 이것도 활용도 매우 굿! 이다.


냉장고가 키친핏이기 때문에 냉동고가 그렇~게 크지 않음.

자주 사용하는 도시락용 닭가슴살이나, 냉동제품은 냉장고에 두고


사용하는 빈도가 낮지만 냉동으로 보관하고자 하는 식재료들은

다 김냉을 사용하는중! 만족도 좋다! ㅎㅎ


67de6fe7003fb.jpg



처음에는 삼텐바이미 굳이 필요할까?

이런생각 했었는데 진짜 무조건 사세요...


약간 졸린데 뭐 보고싶고 누워서 보고싶다 할때는

우리도 삼텐으로 보는데 진짜 너~무 좋음.


오티티 지원 다 되고 하니까, 누워서 넷플보거나 할때 진짜 잘 사용하고 있음!


디자인도 예뻐서 인테리어적으로도 좋다!


6eaf399b89748.jpg


우리는 크기 32인치로 샀는데 누워서 보기에 32인치 딱 적당한 것 같음!

물론 티비는 거거익선 이긴 하지만,, 우리는 거실에 큰 티비가 있어서


크게 보고 싶을때는 거실에서 보고

여기서는 나는솔로나 흑백요리사 보면 진짜 체고임,,,,


암튼 강추!


가전이 은근 이것저것 신경쓸 것 도 많고 해서

좋은 프로님 만나는 것도 복이라고 생각하는데

우린 좋은 프로님 만나서, 양품으로만 다 받아서

가전 설치 잘 한 것 같다!


가전 설치를 하는 과정에서도 좋은 기사님들이 다 방문해주셔서

지금까지 문제 없이 잘 사용하고 있는 것 같다!


용인이나 분당 지역에서 가전 설치를 하시는 분들은

삼성스토어 용인시청점 이용하시면 너무 좋을듯 하다!


아래는 우리 가전 담당해주셨던 프로님 명함이랑 위치 남기니 확인하면 될듯!


담당 프로님 명함


b6a8e55dea345.jpg

























7ddb6df64e9bc.jpg



이용약관 ㅣ 개인정보처리방침


(주)일현전자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백옥대로 1261 

대표자 : 박용성 ㅣ 사업자등록번호 : 106-86-06489

통신판매번호 : 제2023-용인처인-0784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박가현

호스팅제공자 : (주)아임웹 


전화 : 031-322-7755 ㅣ 이메일 : dlfgus2025@naver.com 

평일: 10:00~20:00, 주말: 10:00~18:00


Copyright ⓒ (주)일현전자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무료견적받고
최저가 혜택받기!